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쉔무 I & II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8. 22.

Genre: Arcade

Rating:

Publisher: SEGA EUROPE LTD

Cheats:

Highest price

32,800원

Lowest price

6,560원

Lowest PS+ price

6,5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71 / 5

Ratings: 301

Shenmue
Shenmue II

Release date: 2018. 8. 22.

Genre: Arcade

Rating:

Publisher: SEGA EUROPE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로서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를 요청 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2000년과 2001년에 드림캐스트 플랫폼으로 출시되었던 쉔무 I & II는 공수도 대결, 탐문 수사, RPG 요소, 흥미로운 미니 게임이 결합되어 있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쉔무는 오픈 월드 도시 탐험과 같은 현대 게임의 많은 부분을 처음 시도한 게임이며 QTE(퀵타임 이벤트)를 창안했습니다. 해가 뜨고 밤이 되고, 날씨가 변화하고, 상점이 열고 닫고, NPC들이 각자의 일정에 따라 움직이는, 지속적인 오픈 월드를 도입한 첫 게임들 중 하나입니다. 몰입감 있는 방대한 스토리와 살아있는 게임세계는 열정적인 팬층을 형성했고 쉔무는 "역대급 게임" 목록에 빠지지 않는 타이틀이 됐습니다.

권리표기:
©SEGA. All rights reserved. SEGA, the SEGA logo and SHENMUE are either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SEGA Holdings Co., Ltd. or its affiliates.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