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Grand Kingdom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2. 8.

Genre: Role playing games / Strategy

Rating:

Publisher: NIS America

Cheats:

Highest price

54,600원

Lowest price

10,920원

Lowest PS+ price

5,4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25 / 5

Ratings: 714

Grand Kingdom

Release date: 2018. 2. 8.

Genre: Role playing games / Strategy

Rating:

Publisher: NIS America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Uldein 제국의 멸망 후, 4개의 위대한 국가들은 Resonail 대륙을 장악하기 위해 전쟁을 일으킵니다. 유망한 용병단의 대장으로서 계약한 나라를 대표하여 싸우고 자신의 군대를 승리로 이끄세요!

이 전략 RPG 게임 GRAND KINGDOM에서 당신은 Resonail의 미래를 위한 전쟁에 참여하게 됩니다! 17종류의 개성적인 클래스 중에서 부대를 고용하여 자신만의 전투 대형을 짜고, 군대를 승리로 이끄세요! 스릴있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사악한 음모를 밝히거나, 4개의 위대한 국가들 중 한 나라와 계약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영토와 자원을 위해 경쟁하는 온라인 전쟁에 참여해 보세요. 계약할 나라를 잘 고르세요. 패권을 위한 이 전쟁에서 한 나라만이 Grand Kingdom이 될 수 있습니다!

권리표기:
©Spike Chunsoft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NIS America, In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