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LocoRoco™ Remastered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7. 5. 9.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16,800원

Lowest price

4,200원

Lowest PS+ price

4,032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5 / 5

Ratings: 1597

LocoRoco™ Remastered

Release date: 2017. 5. 9.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평화로운 로코로코의 세계를 나쁜 모쟈 부대가 공격하고 있습니다! 이 사악한 외계 생명체들은 꽃이 피고, 행복한 생명체들이 사는 파스텔 풍경의 땅에서 로코로코들을 납치하러 왔습니다. 당신은 로코로코를 움직여 40단계가 넘는 미끄러운 경사면, 불안정한 단상, 그리고 미로 같은 통로를 통과해야 합니다. 로코로코는 풍경에 맞춰 유동적으로 형태를 바꾸는 신기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당신은 행복의 덩어리 같은 생명체를 안전하게 기울이고, 굴리고 튕기면 됩니다.

권리표기:
©2006, 2017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