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더 드워프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6. 12. 16.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THQ NORDIC GAMES GMBH

Cheats:

Highest price

44,800원

Lowest price

6,300원

Lowest PS+ price

6,3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2.17 / 5

Ratings: 46

The Dwarves

Release date: 2016. 12. 16.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THQ NORDIC GAMES GMBH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더 드워프 >는 탄탄한 스토리와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리얼타임 전략 배틀이 어우러진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15명의 영웅들은 각각 개성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을 어디에 배치해야 할지 신중히 결정해야 합니다. 오크, 오우거, 엘프, 좀비, 다크 메이지 등의 다양한 적들을 물리치고 플레이어의 위력을 똑똑히 보여주세요.

마르쿠스 하이츠(Markus Heitz)의 베스트셀러 소설인 < The Dwarves >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판타지 종족들 중 가장 매력적인 드워프들의 멋진 이야기를 체험하세요!

전략적인 리얼타임 전투: 플레이어는 선택된 소수의 영웅들을 이끌며 수없이 많은 적들과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전투 중이라도 언제든 일시적으로 정지한 채 다음 한 수를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군중 전투: 전투에 참여하는 모든 생물들에게 물리적인 상호 작용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로써 보다 다이나믹하고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섬세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풍부한 월드맵: 월드맵을 통해 자유롭게 이동 가능합니다. 단 조심하십시오: 여러분이 선택하는 많은 것들은 그에 수반하는 결과가 뒤따르게 됩니다!

권리표기:
© 2016 KING Art Games. The Dwarves (Game), the The Dwarves logo and the KING Art Games logo are trademarks of KING Art Games. The Dwarves is a Trademark of Markus Heitz. Published & Distributed by THQ Nordic GmbH, Austria. All other brands, product names and logo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owners.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