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Eagle Flight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6. 11. 9.

Genre: Action / Simulation

Rating:

Publisher: Ubisoft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35,000원

Lowest price

7,000원

Lowest PS+ price

7,0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95 / 5

Ratings: 37

Eagle Flight

Release date: 2016. 11. 9.

Genre: Action / Simulation

Rating:

Publisher: Ubisoft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VR Eagle Flight가 파리 하늘을 자유롭게 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여러분에게 선사합니다!
지구에서 인간이 사라지고 50년 후 도시에는 야생 동물과 자연만이 존재하며 파리는 숨 막히는 도시 각축장으로 변합니다.
독수리가 되어 에펠 탑에서 노트르담 대성당까지 멋진 랜드마크 위를 비행하고 좁은 거리를 활공하며 상대와 싸워 영역을 보호하십시오.
Eagle Flight를 통해 여러분은 새의 눈으로 파리의 전경으로 보며 절대적인 자유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에서 치솟아 오르는 아드레날린을 경험해보십시오!
2개의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 비행 기술을 사용해 팀을 승리로 이끌고 멋진 멀티 플레이 공중전을 펼치세요.
새의 눈으로 파리를 경험하고 싶어 하는 분과 맹금류가 되어 생생한 사냥의 흥분을 원하는 분 모두의 꿈을 Eagle Flight가 실현해줄 것입니다!

권리표기:
© 2016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layStation VR 헤드셋 필수
PlayStation Camera 필수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