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GRAVITY RUSH 2 하늘로 떨어진 소녀의 선택 (스탠다드 에디션)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7. 1. 18.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59,800원

Lowest price

11,960원

Lowest PS+ price

17,9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8 / 5

Ratings: 15519

GRAVITY RUSH 2

Release date: 2017. 1. 18.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시 한 번… 세상을 뒤집어 놓으세요.

세상의 근원 그 자체를 위협하는 새로운 위험과 맞서는 캣을 돕고 거대한 중력의 힘을 활용하세요.
역대 최대 규모의 중력풍이 다가오는 가운데, 한때 라이벌 관계였던 레이븐과 함께 헥사빌을 휩쓰는 신비한 중력파 뒤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세요. 부유하는 거대한 도시의 파괴를 막기 위해 노력하며, 중력의 방향과 강도마저 바꾸는 새로운 중력 변형적인 플레이스타일을 발견하세요.
중력의 진화
• 3개의 독특한 플레이스타일 사이를 빠르게 오가며 특수 공격을 해제하세요.
• 삶, 임무, 신비함으로 가득한 거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 시간제한 임무와 보물 사냥에서 친구들과 경쟁하세요.

권리표기:
©2017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