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tar Strike™ Ultra VR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6. 10. 13.

Genre: Shooter / Arcad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4,560원

Lowest PS+ price

2,28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62 / 5

Ratings: 13

Star Strike™ Ultra VR

Release date: 2016. 10. 13.

Genre: Shooter / Arcad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에러 또는 예기치 못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제품은 Star Strike™ Ultra와 Star Strike™ Ultra VR 애드온을 포함합니다.
VR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PlayStation®VR과 PlayStation®Camera가 필요합니다.

※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구입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침략자들을 상대하라

Star Strike™가 완전히 새로운 시점과 새로운 플레이 방식으로 PlayStation®VR을 찾아옵니다.

우주 함선을 조종하여 다시 한 번 여러분의 행성을 방어하세요. 다만 이번에는 조종석에 뛰어들어 적을 직접 상대하세요. 액션의 중심인 행성의 표면으로 내려가 PlayStation®VR에서만 실현 가능한 직관적인 컨트롤을 활용하여 싸우세요. 적을 바라보며 조준하고, 무기를 발사하여 파괴합니다.

PlayStation®VR을 위해 향상된 오리지널 Star Strike™ Ultra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며 새롭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즐기고, 온라인 순위표에서 세계 제패를 노리세요. 세계 최강의 Star Strike™ 파일럿이라는 타이틀을 손에 넣을 수 있으세요?

이제 은하계 전투가 훨씬 직접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2-4명의 플레이어)
PlayStation VR 헤드셋 필수
PlayStation Camera 필수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