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Caligula -칼리굴라-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6. 9. 15.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FURYU CORP.

Cheats:

Highest price

81,300원

Lowest price

81,3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2

Caligula

Release date: 2016. 9. 15.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FURYU CORP.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로서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를 요청 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이상적인 '너'를 부수고 지옥 같은 '현실'로 돌아가겠어-. 버추얼 아이돌 '뮤'가 사람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만들어낸 이상세계 '뫼비우스'. '뮤'에게 초대받아 '뫼비우스'에 오게 되고, 구원을 바라던 주인공들은 반복되는 이상적인 생활에 의문을 가지게 된다. 그리고 각자의 의지로 현실로 돌아가고자 '귀가부'를 결성한다. 그들이 숨기는 현실 세계에서의 진정한 모습, 트라우마나 컴플렉스로 인한 고통을 안은 채로, 모두가 '뫼비우스'로 부터 귀가할 수는 있을까. 시나리오를 사토미 타다시 씨가 담당하고, 영상투고 사이트 등을 중심으로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사운드 작곡가 9명에 의한 신곡을 BGM으로, 현대를 살아가는 자들의 고뇌와 병리를 그린 차세대 학원 소년소녀 RPG.

권리표기:
©FURYU Corporation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