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던전스 2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6. 8. 10.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Highest price

39,800원

Lowest price

2,970원

Lowest PS+ price

2,772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56 / 5

Ratings: 9

Dungeons 2

Release date: 2016. 8. 10.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던전스2에서 던전 로드의 사악한 계획을 이루기 위해 지하세계 곳곳의 새로운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을 동원하여 복수를 위한 던전 로드의 탐욕스러운 퀘스트를 수행하세요. 위대한 던전 로드를 조종하여 독특하고 무서운 던전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공포의 몬스터 군단을 모집하세요. 성가신 영웅들로부터 왕국을 지키기 위해 준비하고, 지상으로 올라가 인간들의 도시에서 전쟁을 일으키세요.

특징:
• 독특한 게임플레이: 던전스 2는 지하세계에서의 던전을 운영하고 지상세계에서의 실시간 전략 플레이를 하는 게임입니다.
• 11개의 미션, 2개의 진영, 26가지 크리쳐를 포함하는 스릴 넘치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최고 4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합니다.
• 공포의 손을 이용하여 미니언들을 조종하며 세세한 명령을 직접 내릴 수 있습니다.
• 11개의 신규 맵을 포함하는 던전스 2 The PlayStation®4 에디션 전용의 컨텐츠로 30시간 이상의 추가 게임플레이 타임을 제공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