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GUNS UP!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6. 7. 1.

Genre: Action / Strategy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FRE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1 / 5

Ratings: 81601

GUNS UP!™

Release date: 2016. 7. 1.

Genre: Action / Strategy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2023년 12월 15일부터 GUNS UP!의 멀티플레이어 및 모든 온라인 기능에 대한 지원이 중단됩니다. 본 타이틀은 온라인 전용 타이틀인 관계로, 2023년 12월 15일부터 이용할 수 없습니다.

GUNS UP!은 자신의 군대를 강하게 만들고 적의 기지를 파괴하기 위해 플레이어들끼리 서로 경쟁하는 F2P 사이드 스크롤링 전략 게임입니다. GUNS UP!은 적 기지 공략과 타워 디펜스의 재미를 혼합하여, PS4™를 통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F2P- PS4™ 플레이어들은 GUNS UP!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에서 경험치를 사용하거나 스토어에서 구입함으로써, 다양한 업그레이드들을 잠금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병력을 보충하고, 캐릭터를 꾸미고,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적의 기지를 찾아내 파괴하세요 - 온라인에 접속하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최고의 전장 사령관이 되고자 상대의 기지를 섬멸하기 위한 부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지를 건설하고 방어하세요 - 적들이 기지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군사 거점을 설치하고 보강해나가세요.
-레벨링 시스템 - 특성을 잠금 해제하여 기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부대를 강화시키세요. 더 많은 적들을 정복하기 위한 능력을 키우기 위해, 경험치를 얻음으로써 여러분의 병력과 무기를 레벨 업하세요.

권리표기:
©2016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 LLC.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아이템 구입(선택 사항)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