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웨이스트랜드 2: 디렉터스 컷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6. 5. 26.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Highest price

45,000원

Lowest price

5,250원

Lowest PS+ price

6,75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8 / 5

Ratings: 133

웨이스트랜드 2: 디렉터스 컷

Release date: 2016. 5. 26.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폴아웃 시리즈 원작의 제작사가 만든 웨이스트랜드 2는 세계 최초 지구멸망 장르의 컴퓨터 롤플레잉 게임이었던 웨이스트랜드의 차기작입니다.

황무지의 끔찍한 환경이 플레이어의 도전을, 혹은 죽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시간 총 80시간 이상의 컨텐츠를 플레이하며 플레이어는 레인저 분대의 요원들을 방사능 오염지대 내 최강의 무기로 무장시키고, 자신의 전략의 한계를 시험하며, 불모지 내 정의를 실현하게 됩니다.

게임특징:

- 백인백색(百人百色): 문을 열기 위해 열쇠를 찾고 싶지 않다면 자물쇠를 따거나, 발로 문을 부수거나, 폭파시켜버리세요!
- 모든 선택은 그에 따른 결과가 있다: 장단기 영향으로 인해 모든 선택이 이후 일어날 일들에 번져나가며 게임의 사건들을 좌우하여 황무지 주민들의 삶에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낳습니다.
- 방대한 옵션 & 커스터마이징: 수 백 명의 캐릭터와 수 천 가지 레인저 외모 선택지가 있으며 150 가지 이상의 무기가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게임을 체험하게 됩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