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배틀 월드: 크로노스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6. 5. 13.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THQ NORDIC GAMES GMBH

Cheats: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2,970원

Lowest PS+ price

2,97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6 / 5

Ratings: 10

BattleWorldsKronos

Release date: 2016. 5. 13.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THQ NORDIC GAMES GMBH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틀 월드: 크로노스는 배틀 아일과 같은 고전게임에 영감을 받아 육각타일 기반의 게임 전통에 충실한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새로운 황위의 계승을 위한 전쟁으로 인해 또다시 찢겨진 행성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강력한 상대와 긴 플레이타임 - 강한 AI 적들과의 위대한 전투를 위해 준비하세요. 3개의 대규모 캠페인에 걸쳐 60시간의 게임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알찬 캠페인을 제공하는 Trains DLC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두 가지 관점에서의 전쟁 - 위대한 전술을 활용하여 한 문명의 제패하거나 재치있는 게릴라 전술을 활용하여 우월한 군세력으로부터 고향 행성을 구하는 등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통해 전쟁의 양면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입문은 쉽지만, 숙련되기는 어렵다 - 다양한 Challenge Maps을 통해 육각 논리를 갈고 닦아,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하고 훈련하세요.

무수한 다양성 -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능력을 획득할 수 있는 50가지 이상의 보병, 육군, 해군, 공군 유닛 및 건물.

권리표기:
© 2016 KING Art GmbH & Nordic Games GmbH, Austria. Developed by King Art Games. Licsensed to Nordic Games. All rights reserved. All other trademarks, logos and copyrights ar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