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LocoRoco™-Midnight Carnival- 체험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 PSP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09. 10. 3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FRE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3 / 5

Ratings: 136

LocoRoco™-Midnight Carnival- 체험판

Release date: 2009. 10. 3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이번 LocoRoco에서는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뭔가 좀 으스스한 분위기 속에 위험 요소가 가득한 심야에 비밀 축제가 열립니다!

■ L과 R 버튼으로 대지를 기울이거나 튕겨, 로코로코를 골로 이끌어가 주세요!
■ 하지만 이번에는 만만치가 않아요. 부이부이들이 만든 초하드모드 스테이지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 새로운 액션「뿌잉!」으로 높이높이 튕겨오르기도 하고, 벽을 튕겨 오를 수도 있어 스테이지를 경쾌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로코로코들의 의상도 가지가지, 나만의 로코로코로 장식해 보세요!
■ 스테이지를 4명이서 함께 대전,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애드혹 모드도 탑재!
■ 모든 스테이지가 네트워크 랭킹 대응! 전 세계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루어 보세요!

심야의 LocoRoco 월드! 당신은 과연 클리어할 수 있을까요?

※체험판에서는 두 개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품판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해제키」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체험판에서 작성된 저장 데이터는 해제키 구입후에도 계속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2년 10월 31일(수)을 기점으로「온라인 랭킹」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서비스 종료 후에도 온라인을 이용한 게임 플레이 및 애드혹 모드는 계속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체험판으로 이 버전에 대한 모든 기능적인 부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컨텐츠 파일 사이즈:
173MB

권리표기:
©2009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