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목장이야기 ~슈가 마을과 모두의 소원~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P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0. 2. 12.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CFK Co., Ltd.

Cheats:

Highest price

38,000원

Lowest price

38,0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08 / 5

Ratings: 24

목장이야기 ~슈가 마을과 모두의 소원~ 제품판

Release date: 2010. 2. 12.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CFK Co., Ltd.

Cheats:




■ 풍요로운 슈가 마을에서 시작하는 목장 생활!
슈가 마을에서는 자동으로 시간이 흐르며, 30일마다 봄, 여름, 가을, 겨울로 계절이 변합니다. 각 계절의 특성에 따라 그래픽은 물론 목장일도 변하며,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인 목장일은 물론, 마을 안의 가게에서 물건을 사고 팔거나 아르바이트도 할 수 있습니다.

■ 밭에서 다양한 작물을 길러보자!
목장에서는 작물을 길러서 직접 요리를 하거나, 마을사람들에게 팔 수 있습니다. 작물을 기르려면 밭을 갈고, 씨를 뿌리고, 물을 주는 등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또한 작물에는 감자, 당근, 양파, 옥수수 등 다양한 것들이 있으며, 특수한 조건에서만 자라는 작물도 존재합니다.

■ 목장 생활의 기본, 동물 사육을 해보자.
작물을 기르는 것 외에도, 소, 닭, 개, 말 등의 동물을 사육할 수 있습니다. 동물에게는 매일 먹이를 주는 것은 물론, 스킨십도 자주 해주어야 합니다. 소나 닭은 우유와 달걀을 제공하며, 말은 애정도가 올라가면 타고 다닐 수 있게 됩니다.

■ 결혼상대도, 엔딩도 당신의 선택
마음에 드는 여자의 호감도를 높이면, 청혼을 해서 결혼할 수 있습니다. 슈가 마을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지닌 여자들이 여러 명 있으니, 마음에 드는 여자를 골라 결혼에 성공하도록 합시다. 또한, 어떤 방법으로 마을을 구하느냐에 따라 엔딩도 달라집니다. 어떤 식으로 레저랜드 건설을 막을지는 유저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 그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
목장 생활 이외에도, 낚시, 오카리나 연주, 요리하기, 경마 레이스 게임, 로봇 격퇴 게임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집이나 목장을 증축하거나 확장할 수도 있어, 단순히 목장일 이외에도 슈가 마을에는 즐길 거리가 다양합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입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145MB

권리표기:
© 2009 Marvelous Entert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CYBERFRONT KOREA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