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흑표 용과 같이 신장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P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0. 9. 29.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EGA CORPORATION

Cheats:

Highest price

48,000원

Lowest price

48,0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7 / 5

Ratings: 12

흑표 용과 같이 신장 제품판

Release date: 2010. 9. 29.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EGA CORPORATION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욕망이 꿈틀대는 "카무로쵸"에서 소년「우쿄 타츠야」는 어떤 사건을 계기로 인생이 180도 바뀌게 된다. 15년 전의 사건, 사건의 흑막에 도사리고 있는 거대한 권력, 뒤를 쫓는 경찰, 동성회의 감시, 다양한 사건이 얽히고 얽혀 이야기가 진행된다. 싸우는 것, 계속 싸워나가는 것에서 소년은 진정한 삶의 방식, 진정한 싸움에 대해 알게 된다.
배틀은 혁신적인 배틀 시스템을 탑재.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의「스트리트 배틀」에서는 체력 게이지를 배제! 리얼한 거리의 싸움을 즐겨보자. 애드혹 통신을 이용한 대전에서 패자에게 기다리고 있는 것은 굴욕의 머리 숙이기. 프라이드를 걸고 싸워 이겨라! 용과 같이 시리즈의 배경인 카무로쵸도 완벽 재현. PSP®에서 카무로쵸를 남김없이 즐겨보자!

콘텐츠 파일 사이즈:
1045MB

권리표기:
©SEGA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