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ISSIDIA 012[duodecim] FINAL FANTASY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 PSP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1. 6. 24.

Genre: Fighting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Highest price

20,300원

Lowest price

20,3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19 / 5

Ratings: 151

Release date: 2011. 6. 24.

Genre: Fighting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신들에 의한 혼돈과 조화의 투쟁, 세계의 운명은 이 끝없는 투쟁에 달려 있다.

세계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자들은 싸움만을 위해 소환된 용감한 전사들.

서로 다른 세계에서 소환된 이 전사들은, 이 세계에서는 완전히 이질적인 존재였다.

아득히 먼 세계에서 온 전사들은 싸우는 것 이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자신들을 이곳으로 불러온 신들을 위한 끝없는 싸움 도중에는 한 순간의 휴식 조차도 용납되지 않는다.

산산이 부서진 기억의 파편들에 의지하며 전사들은 이 싸움을 끝내고 집으로, 자신들이 알고 있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싸움을 계속한다.

하지만 이들은 얼마나 헛된 싸움을 하고 있는 것인지 알지 못한다.
이 싸움에는 끝이 없으며, 자신들의 힘이 다할 때까지 영원히 싸움을 계속해야만 하는 것이 이들의 운명이라는 것을…

콘텐츠 파일 사이즈:
1227MB

권리표기:
© 2008, 2011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CHARACTER DESIGN: TETSUYA NOMURA
DISSIDIA and [DUODECIM]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Square Enix Co., Ltd.
FINAL FANTASY, SQUARE ENIX and the SQUARE ENIX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Square Enix Holdings Co., Ltd.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