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HIFT 2 UNLEASHED™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3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1. 10. 11.

Genre: Racing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Highest price

46,400원

Lowest price

16,24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2 / 5

Ratings: 21

SHIFT 2 UNLEASHED™ 제품판

Release date: 2011. 10. 11.

Genre: Racing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3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실제와 같은 물리 엔진, G 포스 효과, 실제 레이싱 데이터, 드라이버 시점 등 이 모든 것의 조합으로 SHIFT 2 UNLEASHED™는 가장 현실적이고 현장감 넘치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FIA GT1 챔피언이 되기 위해서 여러가지 훈련을 받으십시오. Autolog에서 프로필을 비교하고 사진 및 동영상을 공유하고 친구들에게 도전해 보십시오.
온라인 기능에 접속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EA 온라인 계정이 필요합니다. EA 온라인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서비스 이용약관은 www.ea.com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A 계정을 만드려면 만 14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EA는 www.ea.com/2/service-updates에 공지한 30일 뒤 게임의 온라인 기능에 대한 지원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6015MB

권리표기:
© & ™ Electronic Arts Inc. The names, designs, and logos of all product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nd used by permission.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