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체험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2. 2. 11.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FRE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17 / 5

Ratings: 1580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체험판

Release date: 2012. 2. 11.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Vita 전용입니다.

400년 동안 잠들어있던 스페인 대학살의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드레이크는 고대로부터 전해져 오는 스페인 밀교의 잔혹한 발자취를 더듬어 나갑니다. 그의 오랜 친구인 제이슨 단테는 흔적도 남기지 않고 사라져버린 고고학자의 딸인 마리사 체이스와 대립하고 있는 가운데, 험한 강, 숨겨진 사원, 그리고 중앙아메리카의 협곡을 탐험하며 전설의 도시를 발견하십시오. 새로운 모험의 시작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OLED 스크린의 최신 기술을 통해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은 Uncharted 시리즈의 영화와도 같은 비주얼을 어디서나 전해 줍니다.
• 직관적이고 몰입감을 높이는 조작 방법을 만나십시오. PlayStation®Vita를 터치하고, 조종하고, 기울이며 적을 저격하고, 밧줄을 타고, 점프하십시오. 전면과 후면 터치 조작으로 주변 지형을 탐험하고, 밧줄에 매달린 드레이크를 모션 센서로 조종하세요.
• Uncharted 팬을 위한 다양한 조작법을 지원하므로 기존의 듀얼스틱과 버튼, 또는 PlayStation®VIta만의 상호작용 기능 가운데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체험판으로 이 버전에 대한 모든 기능적인 부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306MB

권리표기:
© 2011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 LLC. Created by Naughty Dog Inc. Developed by Bend Studio.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