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Hustle Kings™ 체험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2. 2. 22.

Genre: Sports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FRE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84 / 5

Ratings: 402

Hustle Kings™ 제품판

Release date: 2012. 2. 22.

Genre: Sports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Vita 전용입니다.

스스로를 포켓볼 허슬러라고 생각하세요? 당신은 혹시 트릭샷의 천재입니까? 아니면 피곤한 하루를 마무리하기 위해 그냥 포켓볼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당신의 실력이 어떠하든, 세계 최고의 포켓볼 경기장에서 원하는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디를 가든 당신의 조작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스크린 (터치스크린) 컨트롤, 그리고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통한 PlayStation®3 유저와의 대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놀라울 정도로 사실적인 포켓볼 액션을 즐기십시오.

PlayStation®Vita의 터치스크린과 후면 터치패드를 조작해서 큐의 위치를 정하고, 각도를 조절하고, 스핀을 넣고, 모든 샷의 파워를 미세 조정하세요. 게임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기술과 방법들 덕분에, Hustle Kings™은 누구라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기술이 과연 게임의 "커리어 모드"를 순조롭게 진행하기에 충분할까요?

에잇볼, 나인볼, 킬러 등 다양한 포켓볼 룰을 선택하세요. 볼을 포켓에 넣고, 트릭샷을 날리고, 게임에서 승리해서 크레딧을 획득한 후, 허슬킹 상점에서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세요. 그리고 자신이 실력을 충분히 갈고 닦았다 생각되면, 온라인 모드에 입장해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더 많은 크레딧을 모으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체험판으로 이 버전에 대한 모든 기능적인 부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325MB

권리표기:
Hustle Kings™ ©2009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Network Europe Ltd.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Network Europe Ltd. Developed by VooFoo Studios. “Hustle Kings” is a trademark of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Network Europe Lt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