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INAL FANTASY III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 PSP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2. 9. 20.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Highest price

23,700원

Lowest price

23,7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71 / 5

Ratings: 169

FINAL FANTASY III 제품판

Release date: 2012. 9. 20.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1990년에 발매된 시리즈 제3탄 「FINAL FANTASY Ⅲ」는 직업 변화나 소환마법 등 이후의 「FINAL FANTASY」 시리즈의 기반이 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시리즈 역사상 처음으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하였습니다. 2006년에는 Full 3D화하여 새롭게 부활한 본 작품이,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여 PSP® (PlayStation®Portable)에 등장! 화면 비율 16:9에 맞추어 그래픽을 재조정하고, 일러스트나 BGM을 관람할 수 있는 「갤러리」, 오리지널판의 BGM으로 바꾸는 옵션, 통상의 2배의 속도로 자동적으로 배틀을 진행하는 「오토 배틀」기능 등 다수의 요소를 추가하였습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235MB

권리표기:
©1990,2011,2012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