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When Vikings Attack™ 체험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2. 11. 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Worldwide Studios

Cheats:

Highest price

FRE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1 / 5

Ratings: 667

Release date: 2012. 11. 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Worldwide Studios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Vita 전용입니다.

장난꾸러기 바이킹 부대가 영국으로 몰려옵니다! 거의 천 년 넘게 늦은 셈이죠.

비록 무기는 배에 놓고 왔지만, 바이킹들은 아직도 전투민족입니다.

시민들을 불러 모아 침략하는 바이킹 무리에게 손에 닿는 모든 물건을 던지십시오. 표지판, 우체통, 심지어는 자동차까지도요! 바이킹들 역시 강력한 투척 실력을 가지고 있으니 조심하세요. 피하는 것은 던지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농장, 축제장, 건설현장 등을 지켜내고, 친구들과 함께 정신 없는 멀티플레이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기능
• 최대 세 명의 친구들과 함께 PS3™ 또는 PS Vita 크로스 플레이를 즐기십시오.
• 정신 없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멀티플레이 게임에서 친구들을 격파하세요.
• 크로스 세이브 기능과 함께 어디서든 게임을 이어가십시오. PS3™에서 게임을 시작한 후 PS Vita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주요 안내
•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별매의 PlayStation®Vita 메모리카드가 필요합니다.
• LiveArea™에서 소프트웨어 사용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음표 아이콘을 선택하십시오.

본 소프트웨어는 체험판으로 이 버전에 대한 모든 기능적인 부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577MB

권리표기:
©2012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Network Europe Ltd. Developed by Clever Beans.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