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EAD SPACE™ 3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3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3. 2. 6.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Highest price

23,000원

Lowest price

6,9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7 / 5

Ratings: 23

Dead Space™ 3
Dead Space™ 3 Online Pass

Release date: 2013. 2. 6.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3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DEAD SPACE™ 3에서 Isaac Clarke와 무자비한 전사 John Carver는 네크로모프 사태의 근원을 찾고자 우주를 가로지르는 여행을 떠납니다. 얼어붙은 행성 Tau Volantis에 불시착한 Isaac은 가혹한 환경 속에서 원재료와 부품을 찾아내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공학 기술을 이용해 무기와 생존 도구를 만들고 개조하는 궁극의 실험에 착수할 것입니다. 이 얼음 행성은 네크로모프 전염병을 영원히 끝낼 열쇠를 쥐고 있지만, Isaac은 먼저 눈사태, 상상을 초월하는 얼음벽, 잔인한 황무지를 극복해야 합니다. 더욱 치명적으로 진화한 적과 냉혹한 대자연의 공격에 맞서, Isaac은 자신뿐만 아니라 인류 전체의 생존을 위해 팀을 이룰 수 있습니다. 끊김 없는 새로운 자유 참가 협동 기능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거나 아이작 클라크 혼자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각 모드는 고유한 이야기와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11GB

권리표기:
© 2013 Electronic Arts Inc. EA, the EA logo and Dead Space are trademarks of Electronic Arts Inc.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