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OUL SACRIFICE(소울 새크리파이스)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3. 6. 2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33,600원

Lowest price

13,440원

Lowest PS+ price

10,08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9 / 5

Ratings: 1973

SOUL SACRIFICE Online Pass
SOUL SACRIFICE(소울 새크리파이스) 제품판

Release date: 2013. 6. 2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하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로서 플레이 가능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소울 새크리파이스 델타”를 이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울 새크리파이스 델타”는 전작인 “소울 새크리파이스”의 개선된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멀티 플레이 액션 게임의 상식을 파타하는 초마법 배틀 액션!
하이텐션 & 하이스피드, 다종다양한 마법을 구사하여 강력한 마물에게 도전하라!
감옥에 갇혀 제물이 되는 날만을 기다리는 청년의 앞에 돌연 나타난 "살아있는 마술서". 마법사와 마물의 장렬한 싸움이 기록된 이 책에는, 제물이 될 운명에서 벗어날 유일한 방법이 적혀 있었다. 수많은 희생과 대가를 지불하고 운명을 스스로 바꿔라!
최대 4인 "공투" 멀티 플레이는 애드혹 통신으로도, 인터넷 통신으로도 가능.

콘텐츠 파일 사이즈: 1890MB

권리표기:
©2013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