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Hotline Miami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3. 10. 22.

Genre: Arcade

Rating:

Publisher: Devolver Digital

Cheats:

Highest price

12,300원

Lowest price

12,3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77 / 5

Ratings: 168

Hotline Miami

Release date: 2013. 10. 22.

Genre: Arcade

Rating:

Publisher: Devolver Digital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Vita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PlayStation®Vita 메모리 카드 (별매)가 필요합니다.

Hotline Miami는 긴장감 넘치는 액션 게임으로 생생한 잔혹함, 하드보일드 총격전, 그리고 화끈한 근접전으로 넘쳐납니다. 1989년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여러분은 신비하지만 평범한 영웅이 되어 자동응답기의 목소리가 내리는 지령을 따르며 음침한 지하세계에서 살육전을 펼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여러분은 지금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왜 여러분이 이런 잔인한 행동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려고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재치에 의존하여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을 타개하고 지속적으로 수많은 적에게 둘러싸인 상황과 대면하세요. 액션은 무자비하며 총알 하나 하나가 치명적입니다. 그러니 끝까지 살아남아 살육의 원흉을 밝히고자 한다면 여러분의 모든 행동은 신속하고 결정적이어야 합니다. Hotline Miami의 독특한 시각효과와 극적인 사운드트랙, 그리고 계속되는 비현실적인 이벤트는 여러분 스스로 자신이 가진 피에 대한 갈망에 궁금증을 유발하며 잔혹한 챌린지로 여러분을 극한까지 몰아붙일 것입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978MB

권리표기:
Copyright 2013 Dennaton Games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