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oki-Doki Universe™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3. 12. 16.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V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18,400원

Lowest price

3,680원

Lowest PS+ price

9,2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56 / 5

Ratings: 50

Doki-Doki Universe™
Doki-Doki Universe™ PS Vita
Doki-Doki Universe™ PS3™ Full Game Unlock
Doki-Doki Universe™ PS3™ Starter Pack

Release date: 2013. 12. 16.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V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에러 또는 예기치 못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Vita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QT3과 함께 인간성을 발견하는 여정을 떠나십시오. 기괴한 생명체들과 조우하며 그들에 대해 배우고, 자기 자신에 대한 성찰도 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

이 제품판은 다음과 같은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 18개의 스토리 행성: "메카", "뉴 하와이"와 같이 독특한 테마를 가진 행성을 탐험하며 개성 만점의 캐릭터들과 조우하세요.
- 15개의 추가 퍼스널리티 퀴즈: 재미있는 퀴즈를 풀고, 자신의 성격을 진단해 보세요.
- Doki-Doki Universe™ 스타터 팩의 콘텐츠: Doki-Doki 메일, 16개의 퍼스널리티 퀴즈, QT3의 모성, 그리고 튜토리얼 플래닛

한 번의 구매로 자신의 PS4™, PS3™, 그리고 PlayStation®Vita를 위해 해당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기종으로 다운로드한 이후에는 타 기종의 다운로드 목록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콘텐츠 파일 사이즈: 1.6GB

권리표기:
©2013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 LLC.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