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ound Shapes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4 / PS3 /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1. 9.

Genre: Action / Music/rhythm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19,000원

Lowest price

5,700원

Lowest PS+ price

6,65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42 / 5

Ratings: 30051

Sound Shapes full game
Sound Shapes 제품판

Release date: 2014. 1. 9.

Genre: Action / Music/rhythm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2019년 1월 31일부터 Sound Shapes (모든 SKU)의 온라인 기능이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여전히 캠페인과 구매한 모든 DLC를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체 레벨을 생성할 수도 있지만, 커뮤니티와 레벨을 공유하거나 커뮤니티에 공유된 레벨을 다운로드할 수 없게 됩니다.

※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구입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 이 상품은 PlayStation®4 용 콘텐츠 외에 PlayStation®3, PlayStation®Vita의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3, PlayStation®Vita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layStation™Store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반은 악기, 그리고 반은 게임인 Sound Shapes는 음악을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음악과 예술을 하나로 묶어 클래식한 2D 플랫폼 게임으로 발전시키는 독특한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그리고 캠페인에 등장하는 모든 콘텐츠를 이용해 자신만의 음악 레벨을 생성하고 전세계의 플레이어와 공유하세요. Sound Shapes는 어디서나 누구든지 즐길 수 있으며, 끝없이 변화하는 음악적인 커뮤니티를 여러분께 제공합니다.

권리표기:
©2012-2013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 LLC.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