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hief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2. 26.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idos Interactive Corp

Cheats:

Highest price

65,000원

Lowest price

4,170원

Lowest PS+ price

16,25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12 / 5

Ratings: 18467

Thief
Thief - The Bank Heist

Release date: 2014. 2. 26.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idos Interactive Corp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4 전용입니다.

당신은 최고의 도둑 개럿 -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의 소유자, 어둡고 고독한 도둑 개럿이 되어 보십시오. 최고 난이도의 절도, 가장 접근하기 어려운 전리품, 가장 엄중한 비밀: 그 무엇도 당신 손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도시: 당신을 위해 준비된 것 - 거리를 은밀하게 배회하며, 삼엄한 경비 속의 맨션에 잠입하고, 어두운 모퉁이 속으로 잠복하십시오… 아무도 모르게, 눈에 띄지 않도록.

당신만의 접근법을 선택 - 개럿의 무기를 활용하십시오. 곤봉으로 조용히 문지기를 제거하고, 다양한 타입의 화살로 주변 상황과 적들을 처리하거나 습득한 포커스 어빌리티를 사용하여 당신의 도둑질 스킬을 향상시켜 나가십시오. 당신이 지향하는 최고의 도둑은?

전례없는 몰입감 - 획기적인 시각적 요소와 실감나는 텍타일, 본능적인 1인칭 경험을 통해 세계의 일원이 되십시오. THIEF는 시야, 소리, 레벨 디자인과 AI로 전례없는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