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Rainbow Moon 체험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3. 4.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FRE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14 / 5

Ratings: 90

Rainbow Moon

Release date: 2014. 3. 4.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Vita 전용입니다.

인디 게임계의 대작 Rainbow Moon이 크로스세이브 지원과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PlayStation®Vita로 돌아왔습니다!

턴 베이스 전투에서 사악한 생물과 싸우고 신기한 세상을 탐험하세요. 마을을 방문하고 새로운 장비, 업그레이드를 구매하세요. 40시간 넘는 플레이 시간을 가진 중독성 넘치는 게임에서 6명의 전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RPG 팬들이여, 이 것은 놓치지 말지어다" - Push Square (9/10)

“...Rainbow Moon은 정말 멋지게 제작되었습니다” – PSXExtreme.com (8.7/10)

“Rainbow Moon은 참 재밌습니다. 그리고 RPG 팬이라면 꼭 플레이 해봐야 합니다” – IGN (8/10)

추가 기능:

• 모든 추가 콘텐츠를 완료하고 플레이 시간을 100시간 이상으로 늘리세요.
• 영광의 플래티넘 트로피를 포함한 50개가 넘는 트로피를 획득하세요.
• PlayStation®3와 PlayStation®Vita 사이에 저장 데이터를 호환하세요.
• 거의 없거나 아주 짧은 로딩 시간을 가지며 초당 60 프레임으로 플레이하는 기술적으로 완벽에 가까운 게임 엔진을 경험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체험판으로 이 버전에 대한 모든 기능적인 부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1618MB

권리표기:
Copyright © 2012, 2013 Eastasiasof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