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Lone Survivor: The Director's Cut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3. 4.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Curve Digital

Cheats:

Highest price

15,200원

Lowest price

15,2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16 / 5

Ratings: 282

Lone Survivor: The Director's Cut
Lone Survivor: The Director's Cut PS Vita

Release date: 2014. 3. 4.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Curve Digital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Vita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 심리적 생존 어드벤처에서, 가면을 쓴 주인공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질병으로 파괴된 도시를 탈출해야 합니다.

Lone Survivor: The Director's Cut은 생존 방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어드벤처입니다. 무기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숨어 다닐 수도 있고, 앞을 가로막는 것은 무엇이든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잘 먹고 쉬면서 힘을 비축하거나, 계속 나아가기 위한 힘을 마약에서 얻으세요. 다른 생존자들을 구하거나, 홀로 탈출해도 됩니다. 정신 건강을 챙기실 수도 있고, 그냥 미쳐버릴 수도 있습니다. Lone Survivor는 여러분의 선택이 모든 것을 좌우합니다.

Jasper Byrne의 호러 대작의 확장판은 Lone Survivor의 심도 있는 이야기에 수백 가지 세부 정보, 지역, 대화, 보조 임무, 제작 아이템,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2개의 엔딩을 추가합니다. Lone Survivor: The Director's Cut은 이 게임의 진정한 궁극판입니다.
해당 콘텐츠를 구매하면 PS3™와 PS Vita판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215MB

권리표기:
Lone Survivor ™ & © Superflat Games. Licensed by Curve Digital.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