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ead Nation™: Apocalypse Edition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4 / PS3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3. 6.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17,500원

Lowest price

1,750원

Lowest PS+ price

1,75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6 / 5

Ratings: 2718

Dead Nation™: Apocalypse Edition
Dead Nation™: Apocalypse Edition 제품판
Dead Nation™ 제품판

Release date: 2014. 3. 6.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에러 또는 예기치 못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4 전용입니다.

죽은 자의 도시에 들어설 용기가 있습니까?

좀비로 인한 세상의 종말을 그린 아케이드 슈팅의 명작, Dead Nation™이 PlayStation®4에 화려하게 데뷔합니다!

홀로 버티며 생존을 위해 전투를 벌이거나, 친구와 힘을 합쳐 잭 맥레디 또는 스칼렛 블레이크를 조종하십시오. 살점을 파먹는 좀비들로 가득 찬 거리에서 살아 남아야 합니다.

자신의 용기를 정말로 자랑하고 싶다면 Road of Devastation 확장팩에 도전해 보십시오. 추가 목숨이나 두 번째 기회 없이, 좀비 무리와 싸우며 자신의 능력을 극한으로 끌어 올리는 잔혹한 실험입니다.

죽은 자들이 다시 걷고 있지만, 멀리는 가지 못하게 하십시오.

좀비들이 먹어버리기 전에, 두뇌를 사용하세요!

- 강력한 무기와 소중한 보호장비를 구입하고,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썩어가는 적들을 처지하기 위한 작전을 짜내십시오.

- 홀로 플레이하거나, 친구와 함께 2인 멀티플레이를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환경에서 즐기십시오.

- 온라인 감염 현황을 모니터하며, 지구 전역에서 벌어지는 생존 과정을 업데이트 받으세요.

권리표기:

©2014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Network Europe Ltd. Developed by Housemarque Oy.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