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Hohokum™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4 / PS3 /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8. 13.

Genre: Puzzle / Action / Casual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16,500원

Lowest price

3,300원

Lowest PS+ price

3,3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9 / 5

Ratings: 11298

Hohokum™
Hohokum™ PS Vita

Release date: 2014. 8. 13.

Genre: Puzzle / Action / Casual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4 전용입니다.

언제나 비행 중인 연과 같은 존재를 조종하십시오. 화려하고 신비한 세계로 여행을 떠나고, 독특한 인물들과 조우하세요. 수많은 비밀을 밝혀낼 수도 있고, 그저 비행을 계속하며 세상의 놀라움을 즐기셔도 됩니다. 이 게임에도 과정이나 목표는 존재하지만, Hohokum™의 본연은 바로 놀이터입니다. 길을 잃어도 좋으니 마음껏 탐험할 수 있는 그런 놀이터요.

- 거대하고 유쾌한 공간은 수많은 괴짜들과 신비한 물체로 가득합니다. 마음껏 비행하고 탐험하며 놀이터의 자유를 만끽하세요.

- 바다 괴물과 함께 다이빙을 하거나, 연들과 함께 하늘로 솟아 오르세요. 독특하고도 고유한 각각의 게임 세계에는 저마다의 목표나 활동, 그리고 비밀이 있습니다!

- 상상력을 자극하는 멋진 아티스트, Richard Hogg 덕분에 Hohokum의 세계는 추상적이고, 역동적이며, 색채로 가득한 장소입니다.

- 다재다능한 신규 아티스트들이 Ghostly International Records와 함께 제공하는 사운드트랙을 들으며 게임을 진행하십시오.

- 크로스 바이 기능을 지원하여, 한 번만 구입하면 PS4™, PS3™, 그리고 PS Vita에서 Hohokum™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타 기종에서의 다운로드가 활성화됩니다.

권리표기:

©2014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 LLC.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