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lower™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4 / PS3 /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9. 4.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7,900원

Lowest price

1,580원

Lowest PS+ price

1,58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9 / 5

Ratings: 3461

Flower™
Flower™ full game unlock key
Flower™ 제품판
Flower™ 체험판

Release date: 2014. 9. 4.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4 전용입니다.

※ 본 상품에는, PS4™ 버전, PS3™ 버전과 PS Vita 버전의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바람의 역할을 맡아, 일렁이는 꽃잎을 모으고 이끌어야 합니다. 간단하고 직관적이기 그지 없는 SIXAXIS™ 조작법은 바람과 꽃잎을 따라 실제 하늘을 날고 있다는 느낌을 직접 전달합니다.『Flower™』의 자유로운 세계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각기 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여『Flower™』의 세계를 경험하십시오.

주요 기능:

• 간단한 조작 – SIXAXIS™ 무선 컨트롤러를 원하는 방향으로 기울이기만 하면 어디든지 날아갈 수 있습니다.

• 푸른 자연환경과 교감 – 드넓은 초원에서 바람에 따라 흩날리는 꽃잎. 어떤 게임에서도 볼 수 없었던 진정한 자연 속에 몰입하십시오.

• 감성적인 비주얼 –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숨쉬고 움직일 수 있는 기회를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권리표기:

Flower™ is a trademark of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 LLC. ©2008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 LLC. Developed by thatgamecompany.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