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he Unfinished Swan™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4 / PS3 /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10. 29.

Genre: Action / Adventure / Uniqu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16,500원

Lowest price

3,300원

Lowest PS+ price

3,3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2 / 5

Ratings: 583

The Unfinished Swan™ 제품판

Release date: 2014. 10. 29.

Genre: Action / Adventure / Uniqu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4 전용입니다.

※이 콘텐츠를 구매하면 PS4™, PS3™, 그리고 PS Vita 버전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소개

The Unfinished Swan™의 왕국에 입성하여, 갖가지 비밀이 숨겨진 추상적인 세계를 탐험하세요. 주위의 모든 것에 페인트를 뿌려 새로운 길을 찾고, 달아난 백조의 뒤를 따르십시오. 독특한 퍼즐을 헤쳐나간 당신 앞에는 경이로운 이 왕국을 직접 지어낸 국왕이 나타날 것입니다.

게임 기능

• 지금은 텅 빈 신비로운 왕국을 탐험하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직접 알아내십시오.

• 주위 환경에 페인트를 뿌리며 길을 발견하고, 자신만의 예술 작품을 만드세요.

권리표기:

©2012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 LLC.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Developed by Giant Sparrow.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