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INAL FANTASY TYPE-0 HD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5. 3. 1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Highest price

62,900원

Lowest price

8,340원

Lowest PS+ price

13,9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2 / 5

Ratings: 1049

FINAL FANTASY TYPE-0 HD

Release date: 2015. 3. 1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4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FINAL FANTASY TYPE-0 HD는 뛰어난 몰입감을 자랑하는 세계관과 인상적인 캐릭터, 그리고 시리즈 특유의 친숙한 프로덕션 밸류를 더해, Final Fantasy의 이름에 걸 맞는 품질높은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를 여러분께 전달합니다.

차기 히트작으로 부족함이 없을 본 작의 무대는, 다이내믹함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끌어당길 세계, 오리엔스. 그곳에서는 지금, 나라간의 분쟁으로 인해 대륙을 가르는 전쟁이 일어나려 하고 있다….

서로 대립하는 국가 중 하나인 "주작"의 엘리트 후보생을 육성하는 마도원. 그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학생들을 모은 클래스―「0반」의 일원이 되어, 긴박한 오리엔스로 뛰어들자.

새로워진 스릴 넘치는 배틀 시스템으로, 강력한 마도와 전투능력을 사용하여, 애처롭고 잔혹한 숙명을 짊어진 채로 제국군을 쓰러뜨릴 때, 전쟁의 그늘에 감춰진 진실이 드러난다.

권리표기:
© 2011,2015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CHARACTER DESIGN:TETSUYA NOMURA

한 번 구매하시면 구매하는 계정이 주 계정으로 지정된 PS4™와 구매하는 계정으로 로그인한 상태의 기타 PS4™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