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aints Row: Gat out of Hell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5. 5. 21.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PLAION

Cheats:

Highest price

24,000원

Lowest price

3,600원

Lowest PS+ price

4,8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2 / 5

Ratings: 55030

Saints Row: Gat out of Hell

Release date: 2015. 5. 21.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PLAION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Saints Row IV의 황당함 이후 많은 사람들이 다음에는 무엇을 보게 될지 질문했습니다. 답은… 바로 악마와의 한 판입니다. Johnny Gat 또는 Kinzie Kensington을 플레이하며, 보스의 영혼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하고 지옥을 난장판으로 만드세요. 역사적인 아이콘, 오랜 친구, 더욱 오랜 적, 말하는 총, 완전한 뮤지컬 숫자, 그리고 더욱 다양한 재미가 이 오픈월드 형식의 단품 확장팩인 Saints Row: Gat Out Of Hell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주요 기능:
• Johnny Gat 또는 Kinzie Kensington을 플레이하세요 – 팬들이 좋아하는 Johnny Gat 또는 Kinzie Kensington이 처음으로 플레이 가능해졌습니다. 혼자 플레이할 수도 있고, 2인용 온라인 협동에서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 오픈월드 형식의 지옥 – 5개의 독특한 지역으로 나누어진 지옥을 마음대로 누비며 어둠의 왕자와 대적하세요. 동료를 구하고, 공포의 Arch-Duke에게 시비를 걸고, 사탄의 영혼 처리 장치를 털어보세요… 지금까지 Saints Row에서 만나보지 못한 완전히 새로운 도시에서 다양한 일들이 기다리고있습니다.
• 새로운 초능력 – Saints Row 4를 통해 잘 알려진 초능력이 지옥의 재미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타락한 천사의 날개를 타고 하늘을 날고, 적을 공격하는 작은 임프를 소환하고, 강제로 주변의 모든 것들이 당신을 숭배하게 만드는 성스러운 오라를 두르세요.
• 황당한 무기 – 지하 세계 테마의 무기를 통해 7가지 치명적인 죄악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세요. 적을 향해 폭발하는 개구리를 발사하고, 메뚜기 떼를 발사하고, 사후 세계의 가장 편한 (그리고 위험한) 팔걸이의자 위에서 파괴를 즐기세요.
• Dex 죽이기 – 이번에는 정말 죽일 수 있어요. 손가락 걸고 약속하죠.

권리표기:
© 2015 and published by Koch Media GmbH, Gewerbegebiet 1, 6604 Höfen, Austria. Deep Silver is a division of Koch Media GmbH. Developed by Deep Silver Volition, LLC. Saints
Row, Deep Silver and their respective logos are trademarks of Koch Media. Remastered by High Voltage Software, Inc. High Voltage and its respective logos are either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High Voltage Software, Inc. All other trademarks, logos and copyrights ar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ll rights reserved.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게임 내 아이템 구입(선택 사항)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