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Everybody’s Gone to the Raptur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5. 8. 11.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23,800원

Lowest price

2,380원

Lowest PS+ price

2,38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92 / 5

Ratings: 32059

Everybody’s Gone to the Rapture™

Release date: 2015. 8. 11.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Everybody’s Gone to the Rapture™는, 제어할 수도 없고, 이해할 수도 없는 세상을 놀라게 한 일에 휘말린 영국의 외딴 계곡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비극적으로 아름다운 게임 Dear Esther의 개발을 담당한 The Chinese Room이 들려주는 암울한 역경 앞에 선 자들의 이야기는, 혁신적인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을 또 한 차원 발전시키는 일방적이지 않은 오픈월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며, 플레이어는 이 계곡을 터전으로 잡은 사람들의 기억 조각을 통해 계곡의 운명에 대해 알아갑니다. 목숨을 잃은 자들의 흔적을 발견하고 교류하며, 플레이어는 천천히 계곡에 거주한 자들의 이야기와 관계에 대해 배웁니다. 그들이 어떻게 살았으며, 어떻게 죽어갔는지. 이 모든 것은 혁신적인 환경적 스토리텔링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Rapture에서 보고 듣는 것은, 여러분의 행동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권리표기:
©2015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 LLC.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PS Vita를 통해 PS4 게임 제어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