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Arcade Archives MOON CRESTA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5. 11. 13.

Genre: Arcade

Rating:

Publisher: HAMSTER Corporation

Cheats:

Highest price

9,600원

Lowest price

4,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 / 5

Ratings: 4

アーケードアーカイブス ムーンクレスタ

Release date: 2015. 11. 13.

Genre: Arcade

Rating:

Publisher: HAMSTER Corporation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2015년 11월 13일 업데이트 후, 한국어, 영어, 번체 중국어를 지원합니다.

Moon Cresta는 1980년에 Nihon Bussan이 발매한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우주선 1번~3번을 조종하며 적을 무찌르고, 유닛은 합체하여 파워업할 수 있습니다.
Arcade Archives는 유명한 아케이드 게임 시리즈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PS4™ 기능이 추가되어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딥 스위치 설정을 변경하여 난이도, 화면 설정, 버튼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SHARE 기능을 통해 영상 또는 플레이 화면을 공유하거나, 온라인 랭킹을 통해 더 높은 점수를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제 비디오 게임 역사의 중요한 일부인 유명한 타이틀을 즐겨 보시기를 바랍니다.

권리표기:
©2014 HAMSTER Co.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