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테슬라그라드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5. 12. 4.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INTRAGAMES

Cheats:

Highest price

14,900원

Lowest price

2,980원

Lowest PS+ price

1,49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22 / 5

Ratings: 9

테슬라그라드

Release date: 2015. 12. 4.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INTRAGAMES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테슬라그라드」는 오랫동안 버려진 테슬라 탑에 파묻힌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자력과 전자기력을 이용하는 액션 요소가 가미된 2D 퍼즐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옛 유럽의 스팀펑크 느낌으로 그려진 100가지 이상의 아름다운 환경 속에서 보이는 곳 어디로든 연결되어 있는 세계를 직접 탐험해 보세요.

여러분은 몇 년 동안 나라를 철권 통치했던 폭군과 관계된 오랜 음모와 갑작스레 휘말린 한 소년이 되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화면만으로 전해지는 스토리와 함께 굉장한 모험에 뛰어들어 보세요. 고대의 테슬라맨서 기술과, 여러분의 번뜩임과 재치로 무장한 소년의 길은 황폐한 테슬라 타워를 넘어 계속해서 뻗어나갈 것입니다.

게임을 구매하시면 전용 커스텀 테마와 공식 사운드트랙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후 라이브러리를 확인해 주세요.

권리표기:
©2013-2015 Rain Games.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