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PS4
LOOP8 루프 에이트

SAVE: 50%

Ends: 2024. 4. 10.

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LOOP8 루프 에이트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6. 1.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EGA CORPORATION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Korean

Voice: Japanese

Highest price

59,800원

Lowest price

29,9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LOOP8 루프 에이트
優雅套裝
千金小姐決勝服
活力女孩的典雅裝扮
盛夏約會服裝
輕運動時尚穿搭

Release date: 2023. 6. 1.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EGA CORPORATION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Korean

Voice: Japanese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상」을 보내며 「비일상」과 싸운다
당신은 주인공 니니가 되어 「일상 파트」와 「비일상 파트」를 반복하며 1983년 8월의 한 달을 보내게 됩니다. 본 타이틀에서는 독자적인 감정인식 AI <카렐 시스템>에 따라 캐릭터의 감정이나 인간관계가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마다 발생하는 이벤트나 대사가 변화하여 말 그대로 「당신만의 여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움과 정겨움이 느껴지는 세계관
옛 정취가 느껴지는 일본 시골 마을의 여름 풍경은 그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정겨움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상점가의 식당 등에서는 회복도 할 수 있어, 가게를 이용하면서 캐릭터들과 인연도 쌓아갈 수 있습니다.

■루프를 통해 몇 번이든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본 타이틀에서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타이밍에 루프할 수 있어, 루프를 잘 활용하면 보다 유리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루프를 하면 각 캐릭터의 새로운 일면도 볼 수 있으므로 루프를 반복하면서도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쌓아올린 인간관계가 「위력」으로 변한다
배틀에서의 위력은 레벨이 아닌, 그때까지 쌓아올린 인간관계로 정해집니다.
또한, 동료 캐릭터는 스스로의 감정이나 타 캐릭터와의 인간관계에 따라 행동합니다.
당신이 매일 해 온 「행동」과 「선택」이 인류를 위협하는 재앙 <케가이>와의 싸움을 크게 좌우합니다.

다운로드판을 구매하면 구매 특전으로 En Morikura 감수 마키나 의상 「스포츠 믹스 코디」, 이치카 의상 「아가씨의 승부복」, 「세련된 옷차림」, 베니 의상 「활기찬 소녀의 외출복」, 「한여름 데이트복」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