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Alone in the Dark price or check other PS5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3. 20.

Genre: Horror

Rating:

Publisher: THQ NORDIC GAMES GMBH

Cheats:

Highest price

64,800원

Lowest price

64,800원

Lowest PS+ price

58,3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Alone in the Dark

Release date: 2024. 3. 20.

Genre: Horror

Rating:

Publisher: THQ NORDIC GAMES GMBH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전 서바이벌 호러 게임 어둠 속에 나 홀로의 리메이크 버전에서 심리적 공포와 남부 고딕 장르의 정수를 경험해보세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던 어둠 속에 나 홀로 원작에 보내는 헌사로 리메이크된 이번 게임은 두 주인공 중 한 명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에드워드 칸비 또는 에밀리 하트우드가 되어 주변 환경을 탐험하고, 괴물과 싸우고, 퍼즐을 풀며 더시토 저택의 꺼림칙한 비밀을 파헤치세요...

이야기는 1920년대 미국 남부에서 에밀리 하트우드의 삼촌이 실종되며 시작됩니다. 에밀리는 개인 탐정 에드워드 칸비와 함께 정신이 온전치 못한 이들의 집이자 숨겨진 비밀을 간직한 더시토 저택으로 향합니다. 이곳에 사는 수상한 사람들, 악몽같이 끔찍한 환경, 위험한 괴물들과 대면하고 사악한 계획을 파헤치세요. 현실, 비밀, 광란의 중심에서 가치관을 뿌리째 뒤흔들 탐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누구를 신뢰할 수 있을까요? 무엇을 믿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할 건가요?


- 90년대에 출시된 고전 중의 고전 호러 게임 어둠 속에 나 홀로의 리메이크 버전에서 더시토 저택을 탐험해보세요.
- 심리적 공포 장르를 탄생시킨 원작의 심장 조이는 분위기를 경험해보세요.
- 온몸에 소름이 돋게 만들지만 절대 소리는 끄고 싶지 않게 만들 절망으로 가득한 재즈 사운드트랙이 울려 퍼지는 환경 속에 빠져보세요.
- 언제든 그림자에서 사악한 존재가 나타날 것 같은 비현실적인 공간에서 턱없이 부족한 총알만으로 생존해내는 스릴을 즐겨보세요.
- 악몽 같은 공간을 에밀리 하트우드 또는 에드워드 칸비의 관점으로 경험하며 이 고딕 저택의 꺼림칙한 비밀을 파헤쳐보세요.
- SOMA와 Amnesia를 집필한 호러 장르 작가 Mikael Hedberg가 선사하는 이야기에 몰입해보세요. 상상의 한계를 넘어서는 심리적 공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에밀리와 에드워드가 할리우드 배우 Jodie Comer(킬링 이브, 프리 가이)와 David Harbour(기묘한 이야기, 블랙 위도우)의 목소리와 외모, 뛰어난 연기에 힘입어 실감 나는 캐릭터로 재탄생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