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ice Legacy: Definitive Edition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5. 26.

Genre: Strategy / Unique

Rating:

Publisher: DESTINYbit S.r.l.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lish, Portuguese, Russian, Spanish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15,960원

Lowest PS+ price

18,2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Dice Legacy
Dice Legacy: Definitive Edition

Release date: 2023. 5. 26.

Genre: Strategy / Unique

Rating:

Publisher: DESTINYbit S.r.l.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lish, Portuguese, Russian, Span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Gamescom이 2021년 가장 독창적인 게임으로 선정한 작품을 Definitive Edition으로 경험해 보세요.

주사위를 기반으로 생존해 나가는 도시 건설 게임에서 여러분은 주사위를 굴려 자원을 획득하고 건물을 세우며, 정착지를 확장하면서 기이한 링월드의 위협적인 존재들에게 맞서게 됩니다.

주사위는 주민들입니다. 주민들에게 직업을 분배하고 식량과 에일 맥주, 약초를 공급하여 행복과 건강을 유지하세요. 주민들에게 계급을 부여해 자원을 획득하고 적을 물리치며 영역을 개발하세요. 영역 일대에 걸쳐 기아와 질병의 확산을 막고 겨울 눈보라의 무자비한 추위로부터 주사위가 얼어붙지 않도록 지키세요.

초라한 시작점에서부터 영역을 키워 나가며 주민들의 행복도를 관리하고, 자원을 분배하면서 각 계급이 관장하는 건물을 세우세요. 의회에서 제안한 정책을 통과시켜서 다양한 계층의 행복과 사회 발전 사이에서 균형을 잡으세요.

미지의 대륙을 탐험하고 특이한 거주민들과 교류하며 신비에 싸인 주민들의 분노를 마주하세요. 주사위를 업그레이드하고 권능을 부여하여 강력한 구조물을 만들도록 함께 구축하며, 금지된 기술을 연구하고 링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Dice Legacy의 정수를 담은 게임 플레이 경험

Dice Legacy Definitive Edition은 기존에 출시한 Dice Legacy의 모든 컨텐츠와 시나리오를 비롯해 주요 업데이트 3개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바로 ‘메모리’, ‘영역 구축’, ‘다가오는 폭풍’이며, 이에 더해 Corrupted Fates 확장팩도 있습니다.

주요 게임 모드 3개:

- 운명으로부터의 도주 - 정착지를 만들고 링월드를 탐험하세요. ‘나머지인 자들’과 조우하고 운명의 사슬을 끊으세요.
- 영역 구축 - 주민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하거나 사회가 전복될 위험이 있는 경제적 측면에 초점을 맞춘 모드입니다.
- 몰락 - 침략자들이 국가에 존재합니다. 여러분의 사회는 힘이 없고 망가진 상태입니다. 갤리온을 세우고 이 버려진 땅에서 탈출하세요.

특징:

- 해금 가능 통치자 7인 - 각각 플레이스타일이 다릅니다. 나와 더 잘 맞는 통치자를 찾아보세요.

- 주사위 6계급 - 소작농, 시민, 상인, 수도승, 군인, 광신자가 있습니다. 각 계급은 독특한 건물과 메카닉을 소유합니다.

- 건물 41채 - 내가 만든 정착지가 진화를 이룩하는 모습을 직접 목격하세요. Corrupted Fates 확장팩에서 신규 건물 6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기술 97개 - Corrupted Fates 확장팩에 추가된 11개의 신규 기술로 전략 구축에 공을 들이고 오컬트 속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 승격 시스템 - 제일 강력한 주사위를 다른 플레이 회차가 끝날 때까지 데려갈 수 있습니다.

- Corrupted Fates - 부패한 정책을 통과시키며 강력한 계시를 받고 광기에 저항하세요. Corrupted Fates 확장팩에 도입된 새로운 메카닉 모두가 더 다채롭고 강력한 Dice Legacy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합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