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Alan Wake 2 Deluxe Edition price or check other PS5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10. 27.

Genre: Horror

Rating:

Publisher: EPIC GAMES

Cheats:

Highest price

79,800원

Lowest price

63,84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Alan Wake 2 Deluxe Edition

Release date: 2023. 10. 27.

Genre: Horror

Rating:

Publisher: EPIC GAMES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Alan Wake 2 디럭스 에디션으로 전용 콘텐츠를 잠금 해제하세요.

- 디지털 기본 게임
- 확장판 패스
- Night Springs 확장판(추가 스토리 콘텐츠)**
- Lake House 확장판(추가 스토리 콘텐츠)**
- 사가의 노르딕 샷건 스킨
- 사가의 크림슨 윈드브레이커
- 앨런의 셀러브리티 수트
- 앨런의 팔리아멘트 샷건 스킨
- 사가의 랜턴 참***

일련의 종교의식 살인사건이 태평양 북서부의 황야에 둘러싸인 작은 도시 Bright Falls를 위협합니다. 실력이 뛰어나고 불가능한 사건을 해결하기로 유명한 FBI 요원 Saga Anderson은 이 살인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찾아옵니다. Anderson이 발견한 공포 소설의 페이지들이 실제로 일어나기 시작하면서 그녀의 사건은 악몽으로 변해버립니다.

현실 세계 너머에 갇혀버려 길을 잃은 작가 Alan Wake는 자신 주변의 현실을 고안해내고 그가 갇혀 있는 곳에서 벗어나기 위해 음울한 이야기를 씁니다. 어둠의 공포에 쫓긴 Wake는 제정신을 잃지 않고 자신만의 싸움에서 악마를 물리치고자 합니다.

Anderson과 Wake라는 두 명의 주인공은 각기 다른 두 현실에서 각자 필사적인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서로가 이해할 수 없는 방식으로 마음이 연결된 두 주인공은 서로를 반영하며 반향을 일으키고, 두 사람을 둘러싼 세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공포 소설에서 영감을 받은 초자연적인 어둠이 Bright Falls를 침입하여 지역주민들을 타락시키고 Anderson과 Wake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협합니다. 빛이 두 사람이 마주하는 어둠에 맞서 싸울 수 있는 무기이자 안전한 피난처입니다. 제물과 괴물만이 존재하는 사악한 공포 소설 속에 갇혀버린 상황에서 갇힌 이들이 과연 필요한 영웅이 될 수 있을까요?

치명적인 미스터리를 해결하세요
작은 마을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을 조사하던 주인공들이 끔찍한 여정에 갑자기 휘말리게 됩니다. 강렬한 긴장감과 뜻밖의 반전으로 가득한 이 심리 호러 스토리 게임에서 초자연적인 어둠의 근원을 밝혀내세요.

두 명의 캐릭터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Alan Wake와 Saga Anderson의 스토리를 모두 경험하고 다른 관점으로 전개되는 사건들을 확인해 보세요. 사건을 해결하려는 Anderson의 생사를 건 노력과 어둠의 공간 한가운데에서 벗어나려는 Wake의 필사적인 시도를 오가며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경험해 보세요.

두 세계를 탐험하세요
각기 풍부한 캐릭터와 치명적인 위협으로 가득 차 아름다우면서도 무시무시한 두 세계를 경험하세요. 태평양 북서부에 있는 콜드론 호수 및 Bright Falls와 워터리의 목가적인 마을의 웅장한 풍경을 발견하고, 이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어둠의 공간의 끔찍한 도시를 탈출해 보세요.

빛과 함께 살아남으세요
필사적인 근거리 교전에서 한정된 자원으로 강력하고 초자연적인 적을 상대해 보세요. 총만 가지고서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빛이야말로 어둠과 맞서 싸울 수 있는 최고의 무기이며, 적들이 위협하며 당신을 압도하려고 할 때 피난처가 되어주기도 합니다.

**추가 스토리 콘텐츠는 게임 출시 이후 즐기실 수 있으며 추후 더 많은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사가에게 손전등 건전지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