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Afterimage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4. 25.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Highest price

33,000원

Lowest price

18,15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Afterimage

Release date: 2023. 4. 25.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애프터이미지는 다양한 캐릭터 빌드로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 비선형 레벨 진도,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몰입감 있는 스토리라인이 어우러지는, 수작업 그래픽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어마어마한 대폭발로 인해 인류 문명을 거의 멸망시킬 뻔한 재앙이 일어나고 수년 후, 수도의 폐허 속에서 한 기억을 잃은 소녀 르네가 깨어납니다. 소녀의 기억을 되찾기 위한 여정 속에서 새로운 세상의 운명을 결정지을 여러 사건이 연달아 벌어집니다.

• 광활하고 신비로운 엔가르딘 탐험
세계의 지고한 신은, '엔가르딘'이라 불리는 이 광활한 대륙과 그 안의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은 화산, 험준한 협곡, 끝이 보이지 않는 바다, 하늘을 뚫을 듯한 탑을 창조했습니다.

모험의 길에서 마주칠 기이하고 찬란한 생명체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마그마와 불꽃을 거니는 거대한 생물, 지하 깊은 미궁 속을 누비는 정령족...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그들의 숨겨진 과거와 그들이 짊어진 사명을 알아보세요.

용감한 탐험가는 미지의 엔가르딘 대륙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어야 합니다. 각 지역에 얽힌 배경과 스토리, 봉인된 역사를 알아보고, 신비한 수수께끼를 풀어내 세계의 뒤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 보세요.

• 난폭한 적과의 위험천만한 전투
아름답고 웅장한 엔가르딘 대륙 곳곳에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호시탐탐 당신을 노리는 타락한 적과 고대 유적 함정의 기세가 대단합니다. 무기를 손에 쥐고 언제 벌어질지 모르는 전투에 준비하세요!

생태계가 다양한 만큼 적과 기관의 스타일이 각양각색입니다. 각 지역마다 독보적이고 강력한 BOSS가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기와 기회는 언제나 이어져 있는 법입니다. 수많은 보물상자와 모험에 도움을 줄 새로운 능력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험 속에서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키워보세요! 10가지 무기와 독보적인 무기 스킬, 그리고 특성의 다양한 육성 트리 루트 그리고 전투에서 파워풀한 액션을 즐기는 사이, 어느새 대륙 최강자로 성장할 것입니다!

• 정교하고 화려한 스케치풍 월드
맵은 원화가와 애니메이터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습니다. 정통 메트로이드배니아 장르의 세미 오픈 월드에서 모험이 진행됩니다. 정교하고 세심한 아트 스타일과 색다른 디자인, 그리고 각양각색의 모션 효과를 통해 여러분의 모험을 보다 화려하고 역동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게임 특징
· 정통 2D 사이드뷰 액션 RPG 메트로이드배니아
· 뛰어난 캐릭터 조작 그립감
·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맵으로 이루어진 세미 오픈 월드
· 게임 진행에 따라 획득 가능한 10개 이상의 캐릭터 능력
· 다양하고 독특한 무기/마법 빌드!
· 150종 이상의 적
· 약 25~30시간에 달하는 첫 러닝 타임!
· 그리고... 다양한 서프라이즈가 당신의 발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