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INAL FANTASY V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4. 20.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Thai

Highest price

21,900원

Lowest price

17,52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FINAL FANTASY V
FINAL FANTASY V - Bartz Avatar
FINAL FANTASY V - Faris Avatar
FINAL FANTASY V - Galuf Avatar
FINAL FANTASY V - Krile Avatar
FINAL FANTASY V - Lenna Avatar
FINAL FANTASY V Theme
Purchase Certification

Release date: 2023. 4. 20.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Thai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이 존재합니다. 중복해서 구입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2023년 5월 25일(한국 시간)까지 FINAL FANTASY V를 구입하시면 특전으로 오리지널 테마와 아바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그래픽과 사운드로 돌아온 FINAL FANTASY V 픽셀 리마스터 버전!

RPG 명작 FINAL FANTASY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이 선명한 2D 그래픽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오리지널 버전의 분위기와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더 발전한 불후의 명작을 즐겨 보세요!

""바람이 멎다니…?""
세계의 조화를 이루던 크리스털에 이변이 닥치고, 가장 먼저 그 사실을 알아차린 타이쿤 국왕은 바람의 크리스털로 향하던 중 행방이 묘연해진다.
한편, 초코보를 타고 세상을 여행하던 바츠는 운명에 이끌리듯이 동료들과 만나게 되는데….

기존의 '직업 변경 시스템'이 진화하여, 한층 다채로운 직업과 다양한 어빌리티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어빌리티 시스템'으로 등장하였습니다.
더욱 자유로워진 캐릭터 육성 및 전투의 전략성을 즐길 수 있는 인기작입니다.

---------------------------------------------

■아름답게 재현된 그래픽과 사운드
・FINAL FANTASY를 상징하는 도트 캐릭터를 만들어 낸 시부야 카즈코가 메인 스탭으로 참여하여 모든 그래픽을 선명한 2D로 표현하였습니다.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의 완전 감수 하에 FINAL FANTASY의 세계관을 뒷받침하는 명곡들을 아름답게 편곡하였습니다.

■더 쉽고 편리해진 조작성
・UI를 전반적으로 개량하고, 자동 전투와 자동 저장 등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각종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몬스터 도감, 일러스트 갤러리, 사운드 플레이어 등 게임 속 세계를 더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추가하였습니다.
・BGM 음원 설정을 새로운 '편곡' 버전과 원작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원곡' 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인카운터 켜기/끄기', '획득 경험치 0~4배', '획득 ABP 0~4배' 등 폭넓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부스트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본 게임은 1992년에 발매된 오리지널 버전 FINAL FANTASY V를 바탕으로 새롭게 개발한 리마스터 작품입니다. 그 외의 리메이크 버전 등에서 추가/변경된 요소는 포함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