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chia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3. 21.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Kepler Interactive Limited

Cheats:

Subtitles: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Voice: French

Highest price

34,800원

Lowest price

17,4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 / 5

Ratings: 2399

Tchia
Tchia (PS4 and PS5)

Release date: 2023. 3. 21.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Kepler Interactive Limited

Cheats:

Subtitles: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Voice: Frenc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열대 오픈 월드 어드벤처를 떠나는 Tchia와 함께 군도의 통치자인 잔인한 폭군 Meavora로부터 아버지를 구출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물리 기반의 샌드박스를 탐험하면서 아름다운 섬을 등반하고, 활공하고, 수영하고, 보트를 타고 항해하세요. 창의력을 발휘해 Meavora가 만든 패브릭 병사들과 맞서 싸우며 우위를 점하세요. 찾을 수 있는 모든 동물과 물체를 컨트롤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들며 완전히 연주 가능한 우쿨렐레로 즐겨보세요.

뉴칼레도니아에서 영감을 받은 시적인 성장 이야기.

소울 점핑
Tchia의 특별한 재능으로 찾을 수 있는 모든 동물과 물체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30종 이상의 동물과 수백 개의 물체 중에서 선택하여 새가 되어 날아다니고, 물고기가 되어 바다를 탐험하거나, 강아지가 되어 보물을 찾아보세요! 독특한 영혼 점핑 능력을 사용해 퍼즐을 풀고 비밀을 밝혀내세요.

탐험 및 이동
광활한 군도를 점프하고 활공하며 트릭 시스템을 사용해 멋진 스턴트와 다이빙을 해보세요. 자유 클라이밍 메커니즘을 사용하면 물리 기반 나무를 포함해 세상의 모든 것을 제한 없이 오를 수 있습니다. 파도를 헤치며 커스터마이징 보트를 타고 청록색 석호로 항해하고 산호초와 난파선 주변에서 다이빙을 즐겨보세요.

전투 및 조우
나무와 패브릭 조각으로 만든 미스터리한 적, Maano와 맞서세요. 계속 움직이고, 즉흥적으로 대처하고 Tchia의 모든 능력들을 사용해 격렬한 전투에서 승리를 거두세요. 토템 신전에서 신비로운 도전 과제를 통해 실력을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우쿨렐레
혼자서 연주하거나 다른 군도 주민들과 함께 연주할 수 있는 우쿨렐레는 게임 내내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리듬 섹션의 주요 스토리 순간에 사용하거나 오픈 월드에 언제든 플레이 가능한 멜로디를 연주하여 동물들 유인하거나 비를 내리게 하는 등의 특별한 이벤트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스토리 및 음악
Tchia와 함께 가슴 뛰는 모험을 떠나고 뉴칼레도니아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전통 언어인 음성으로 녹음된 풀 애니메이션 컷씬이 여정의 하이라이트를 더하고, 현지 사운드가 가미된 오리지널 오케스트라 스코어가 독특하고 몰입감 넘치는 세계를 만들어냅니다.

커스터마이징 및 아이템
전통 의상부터 가장 화려한 옵션에 이르기까지 수백 종 의 잠금 해제 가능한 꾸미기 아이템으로 Tchia의 의상과 보트를 스타일링하세요. 또한, 손전등, 새총, 나침반, 카메라와 같은 유용하고 재미있는 도구들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뉴칼레도니아
Tchia의 세계는 Awaceb의 공동 창립자들의 고향이자 태평양의 작은 섬인 뉴칼레도니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풍부하고 다양한 현지 풍경, 문화, 음악, 언어, 민속, 전통에서 영감을 얻어 가상의 세계를 만들고 모두가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보편적인 이야기를 전하였습니다. 캐릭터의 목소리는 현지 성우들이 전통 언어로 더빙하였고 영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중국어, 독일어 등을 포함한 많은 언어로 자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