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PS5 / PS4
오노고로 이야기

SAVE: 30%

Ends: 2024. 4. 10.

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오노고로 이야기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2. 22.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Cheats:

Highest price

39,800원

Lowest price

27,860원

Lowest PS+ price

29,85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The Tale of Onogoro

Release date: 2023. 2. 22.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제품으로 본편의 PlayStation®VR용 다운로드 버전과 PlayStation®VR2용 다운로드 버전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본 게임의 PlayStation®VR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 없이 PlayStation®VR2 다운로드 버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본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PlayStation®VR 디스크 버전을 소유하신 경우, PlayStation®VR2 다운로드 버전을 사용하거나 플레이할 때마다 해당 디스크를 PS5™에 넣어야 합니다. 디스크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PS5™ 디지털 에디션을 사용하시는 PlayStation®VR 디스크 버전 보유자께서는 추가 비용 없이 PlayStation®VR2 버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구해주세요. 당신의 손에 달렸습니다.

1923년, 평행 세계에서는 증기기관의 힘과 자연 그 자체의 힘인 '기'가 번성합니다. '난폭한 신'이라고 불리는 강력한 존재가 창공에 떠 있는 오노고로 섬에서 날뛰기 시작했습니다.

무녀인 하루는 신을 누르기 위해 섬으로 보내지지만, 임무를 완수하기 전에 배신을 당하며 심한 부상을 입고 갇히게 됩니다.

하루는 꼼짝하지 못한 채로 최악의 상황을 두려워하며 도움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평행 세계 속 VR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뽑습니다... 바로 당신이죠!

하루와 함께 여행하며 배신자의 계획이 성공하지 못하게 막으세요. 음양총이라는 오래된 제구를 써서 기를 운용하고, '신리'라는 원대한 퍼즐을 풀며 하루와 함께 앞길을 막는 커다란 난폭한 신을 물리치세요.

당신과 하루의 유대를 보여주는 위대한 모험이 이 독특한 일본식 VR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 기다립니다!

추가로, PS5™ 콘솔에서: PS Camera 전용 PlayStation Camera 어댑터가 필요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Playstation.com/camera-adaptor(으)로 이동하세요; PS5™에서 최고의 PlayStation®VR 체험을 즐기고 싶다면,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VR Headset and VR Controller required
VR Headset vibration and VR Controller vibration optional
VR Controller trigger effect and vibration optional
Player modes: sitting, standing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