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Puzzling Places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2. 22.

Genre: Puzzle / Unique / Casual

Rating:

Publisher: Realities.io Inc

Cheats:

Subtitles: English, French, German, Japanese, Korean, Spanish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15,960원

Lowest PS+ price

13,68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74 / 5

Ratings: 653

Puzzling Places

Release date: 2023. 2. 22.

Genre: Puzzle / Unique / Casual

Rating:

Publisher: Realities.io Inc

Cheats:

Subtitles: English, French, German, Japanese, Korean, Span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제품으로 본편의 PlayStation®VR용 다운로드 버전과 PlayStation®VR2용 다운로드 버전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는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3D 직소 퍼즐을 VR로 구현합니다.

세계 각지의 아름다운 장소에서 한데 모은, 극도로 현실적인 미니어처를 재구성하세요. 명상처럼 흘러가는 퍼즐 속으로 들어와서, 퍼즐을 완성할 때마다 살아 움직이는 듯한 개성적인 각 지역의 몰입감 넘치는 음악적 풍경을 즐기세요.

는 오랜 전통을 가진 게임의 현대적인 해석이며, 간단한 게임플레이와 손쉬운 조작 방법 덕분에 온 가족이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실제 존재하는 장소를 섬세하게 사진 측량한 3D 스캔으로부터 제작된 25+가지 독특한 퍼즐을 제공합니다. 각 퍼즐은 25, 50, 100, 200, 또는 400조각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비아리츠
그림처럼 아름다운 프랑스 대서양 해안을 담은 퍼즐 3종

아르메니아의 문화유산
아르메니아의 수도원, 성채, 신전을 담은 퍼즐 5종

할윌 박물관
스톡홀름의 웅장한 저택 내부에서 4개의 방을 소개하는 퍼즐

화성 사막 연구 기지
화성의 생물체를 시뮬레이션하는 원격 연구 기지의 퍼즐 4개

개별 퍼즐
일본의 전통 복식부터 바다 위의 작은 도시까지, 여러 주제의 퍼즐 4종

이미 본 게임의 PlayStation®VR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 없이 PlayStation®VR2 다운로드 버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본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PlayStation®VR 디스크 버전을 소유하신 경우, PlayStation®VR2 다운로드 버전을 사용하거나 플레이할 때마다 해당 디스크를 PS5™에 넣어야 합니다. 디스크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PS5™ 디지털 에디션을 사용하시는 PlayStation®VR 디스크 버전 보유자께서는 추가 비용 없이 PlayStation®VR2 버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게임 내 아이템 구입(선택 사항)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VR Headset and VR Controller required
VR Controller trigger effect and vibration optional
Player modes: sitting, standing, roomscale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