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Before Your Eyes price or check other PS5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3. 10.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SKYBOUND INTERACTIVE, LLC

Cheats:

Highest price

16,800원

Lowest price

10,920원

Lowest PS+ price

15,1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Before Your Eyes

Release date: 2023. 3. 10.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SKYBOUND INTERACTIVE, LLC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실제 눈 깜박임을 이용하여 스토리와 결과를 바꾸는 감성적인 수상작 어드벤처를 시작하세요. 이 독특한 VR 경험에서 여러분의 인생 전체가 눈앞에 스쳐 지나가는 가운데, 즐겁고 가슴 아픈 기억의 세계에 완전히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Before Your Eyes 는 독특한 VR 내러티브 어드벤처입니다. 사후 세계로 가는 영혼의 이야기를 다루며 현실의 눈 깜박임이라는 새롭고 혁신적인 상호 작용을 이용합니다.

이야기는 죽음 이후에 영혼을 사후 세계로 인도하는 임무를 맡은 신화 속 페리맨의 배에서 시작됩니다. 전수를 도와주려면, 그는 먼저 당신의 삶 이야기를 배워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가장 중요한 순간을 되살리기 위해 당신을 다시 보냅니다.

이 게임은 VR 헤드셋의 전면 카메라를 사용하여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한 방식으로 이야기에 몰입시켜 줍니다. 실제 눈 깜박임으로 가족, 첫사랑, 예술 커리어의 성장에 대한 소중한 기억이 담긴 이야기의 흐름을 제어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하지만 페리맨은 곧 그가 봐야 할 모든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당신을 의심합니다. 그래서 그는 당신을 가장 억압된 기억의 어두운 곳으로 더 깊이 밀어 넣어, 결국에는 가슴 아픈 진실을 드러나게 할 것입니다.

혁신적인 눈 깜박임 상호 작용 메커니즘과 매력적인 세계 및 완벽한 목소리 연기가 결합된, Before Your Eyes 는 깊은 감성과 공감할 수 있는 여정을 전달합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불가능한 기대와 우리가 지니고 있는 후회에 대한 것입니다.


VR Headset required
VR Controller optional
VR Controller trigger effect and vibration optional
Player mode: sitting only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