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Standard Edition price or check other PS5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4. 28.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Cheats:

Highest price

83,000원

Lowest price

83,0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STAR WARS Jedi: Survivor™ Standard Edition

Release date: 2023. 4. 28.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Standard Edition을 예약 구매*하고 오비완 케노비™에게 영감을 받은 "Jedi Survival" 치장 아이템 팩을 칼에게 장착하세요.

• "Hermit" 치장 아이템
• "Hermit" 광선검 세트
• "Combustion" 블라스터 세트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에서 칼 케스티스의 이야기가 계속 이어집니다. Respawn Entertainment와 Lucasfilm Games가 공동으로 개발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 은하계를 누벼 보세요. 스토리 기반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5년 후 이야기를 다루며, 은하계가 더욱 깊은 어둠 속으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점차 필사적으로 싸우게 되는 칼의 여정을 따라갑니다. 제국에 의해 은하계의 가장자리로 밀려나게 된 칼은 새롭고도 익숙한 적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 칼의 여정을 계속하세요 – 더 이상 파다완이 아닌 칼은 어느덧 강력한 제다이 기사로 성장했습니다. 암흑기가 가까워지고, 새롭고도 친숙한 적들과 대면하게 된 칼은 자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어디까지 싸울 수 있을지 결정해야 합니다.

• 훈련을 넘어서세요 – 시네마틱 전투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 포스 능력과 광선검 전투 스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모든 능력과 무기를 창의적으로 활용하여 더 많아진 적을 전략적으로 상대하고, 각각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해 훈련을 영리하게 활용하여 적을 제압하고, 여정에 놓인 수수께끼를 해결하세요.

• 미개척된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 독특한 환경, 도전 과제, 적들로 가득한 스타워즈 은하계에서 새로운 행성을 발견하고 추억의 장소들을 다시 방문해 보세요. 새로운 기술, 장비, 능력을 마스터하여 더욱 강화된 방식으로 탐험하고, 전투하고, 이동하세요. 더 넓은 지역을 탐험하며 남들이 가지 않는 나만의 길을 개척해 보세요. 지평선 너머로 모험을 떠나는 플레이어는 숨겨진 보상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