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룸보: 퍼스트 블러드 (Roombo: First Blood)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11. 29.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Highest price

6,200원

Lowest price

1,240원

Lowest PS+ price

4,9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 / 5

Ratings: 18

Roombo: First Blood

Release date: 2022. 11. 29.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룸보: 퍼스트 블러드'는 로봇 청소기가 되어 집에서 도둑을 내쫓는 코믹, 하향식, 스텔스 액션 게임으로, 짧고 실험적인 게임입니다.

조명과 문, 다양한 가전 제품 등 스마트 홈 가제트를 해킹하여 함정을 설치하거나 집 주변의 물건에서 즉흥적으로 무기를 설정하세요. 가구 밑에 숨어 궤도를 설정하고 적에게 달려들어 날아가는 힘으로 그들을 때려 눕히고 내려올 때 우적우적 씹어버리세요.

그러나 카펫에 너무 많은 혈액을 남기지 마세요. 가족이 집에 도착하기 전에 집이 깨끗해야 할테니까요. 오직 당신만이 크리스마스를 구하고 이 강도들에게 정의가 무너진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어요.

이 게임은 짧은 실험 게임으로, 한 단계로 설정된 여섯 가지 난이도의 시나리오와 잠금 해제가 가능한 컨셉 아트 갤러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